등록일 2021/04/06 | 글쓴이 노원뉴스 나우온

[노원문화재단]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1억 추가 확보

붙임사진2

노원문화재단(이사장 김승국)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후원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주관하는 기술과 예술교육프로그램이 융합된 <기술입은 문화 예술교육> 지원사업과 서울문화재단 <2021 자치구 예술교육 기반조성 지원사업>에 모두 최종 선정되어 총 1억원의 국비 및 시비 지원금을 확보하였다. 노원문화재단은 올해들어 국가 및 광역 주관 각종 공모사업에 총 2억 7천만원의 사업비를 확보하였다.

<기술입은 문화예술교육>은 ‘IT뮤직카타’와 협업하여 진행되며 <미디어 상상 예술여행>이라는 프로그램으로 2021년 5월부터 11월까지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 진행한다.
이 사업은 지난해에도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기술에 의한 상상력’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진행하였으며 올해는 ‘일상이 컨텐츠다’라는 주제로 진행한다.

붙임사진1

2021년 새로 시작하는<2021 자치구 예술교육 기반조성 지원사업>은 지역 내 문화예술교육 주제 간 협력에 기초하여 지역 내 문화예술교육 주체 발굴과 연결, 협력 모델과 개발과 실험, 우리구 문화예술교육 정책기반 마련의 발판을 만들 예정이다.

노원문화재단 김승국 이사장은 “문화예술교육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신선한 예술교육 프로그램으로 노원구민들의 문화예술향유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노원문화재단 홈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이다.

노원뉴스 나우온 ©

http://www.nowon.kr/

Print Friendly


글쓴이는…



댓글 남기기

Back to T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