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20/08/13 | 글쓴이 노원뉴스 나우온

경춘선숲길 철도공원에서 전국 비보이 배틀대회 B-On Top 개최

비온탑 사진3‘코로나19’의 여파로 비보이 배틀대회가 대다수 취소된 가운데 노원문화재단(이사장 김승국)은 8월 21일(금)부터 경춘선숲길 화랑대 철도공원에서 전국 비보이 배틀대회 ‘B-On Top’을 개최한다.

노원구에서 펼쳐지는 ‘B-On Top’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로컬 비보이 배틀로서 비보이에 입문하는 등용문(登龍門)이 되어 있다.

이번 공연은 8월 21일(금), 9월 19일(토), 10월 31일(토) 총 3회에 걸쳐 경춘선숲길 화랑대 철도공원에서 오후 6시부터 진행되며, ‘코로나19’의 여파로 참가자와 관람객의 안전을 위해 기존 3대3 배틀에서 2대2 배틀로 변경 운영한다.

비온탑 사진1

비온탑 사진2특히, 올해 ‘B-On Top’은 침체 된 지역분위기를 활성화시키고, 소중한 공연기회를 잃은 청년 아티스트들의 새로운 무대 기회를 제공하여 청년문화를 신장시키고, 이를 통해 전국을 대표하는 청년 비보이 행사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노원문화재단 김승국 이사장은 “경춘선숲길은 지역주민뿐만 아니라 서울시민이 찾는 관광명소로서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배치해 찾아오시는 분들에게 힐링과 행복감을 선사할 것이며,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노원문화재단 홈페이지(www.nowonarts.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노원뉴스 나우온 ©

http://www.nowon.kr/

http://band.us/@nowon

Print Friendly


글쓴이는…



댓글 남기기

Back to T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