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20/12/22 | 글쓴이 노원뉴스 나우온

[노원50플러스센터] 캐릭터 공모전, 보이스투맨

50QR

[노원50플러스센터] 캐릭터 공모전 시상식 12/18 개최

- 대상, 이민아 ‘플러스’

노원50플러스센터는 12월 18일 오전 10시 4층 이음강당에서 개관4주년 기념 ‘캐릭터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대상은 ‘플러스’의 이민아 씨이며 100만원 상당의 노트북과 표창장을 수여했다.

우수상 ‘공박사’의 김지원 씨와 ‘외발자전거 유니’의 강범준 씨에게 15만원 상당의 상품과 표창장이 각각 수여됐다

이번 캐릭터 공모는 50+세대의 긍정적이고 밝은 이미지를 구현하는 캐릭터 작품들이 출품되었다

1차 심사로 6점을 선정했고 외부 전문가 2명을 포함한 평가회를 통해서 2차 심사로 당선작 대상 1명, 우수상 2명을 선정했다.

캐릭터 공모전 담당자는 “앞으로 입상작 캐릭터로 이모티콘, 애니메이션, 굿즈 개발 및 각종 홍보활동에 활용할 계획이며, 저작권위원회 등록 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캐릭터-전체샷

[노원50플러스센터] 중장년 남성 보이스투맨 1기 작가 오디오북 발간

- “글로 노래하고 목소리로 춤추라”

노원50플러스센터(센터장 장부경)는 중장년남성으로 구성된 보이스투맨1기 작가들이 국민연금공단 작가탄생프로젝트와 만나 책을 발간하고 자신의 목소리로 함께 녹음하는 오디오북 제작에 참여했다.

보이스투맨1기 작가들이 전하는 오디오북은 나만의 이야기를 글로 탄생시키고 목소리로 담아 많은 분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하고자 했다.

보이스투맨1기 작가 오디오북은 QR코드를 통해 누구나 쉽게 들을 수 있으며 병원, 요양시설, 데이케어센터, 장애인복지시설 등 독서가 어려운 분들을 위해 온라인으로 전달될 계획이다.

[ QR코드를 인증해보세요~ 마음으로 전하는 소리를 선물합니다 ] 

50ㅂ

노원뉴스 나우온 ©

Print Friendly


글쓴이는…



댓글 남기기

Back to T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