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20/12/24 | 글쓴이 노원뉴스 나우온

[노원문화재단] 관내 예술단체 및 생활예술동아리 온라인 공연 제작 배포

2-1. 관련사진노원문화재단(이사장 김승국)은 11월 27일부터 12월 28일까지 관내 전문예술단체 및 생활예술동아리 대상 `노원 생활문화예술 이야기` 온라인 공연을 진행하였다.

이번 사업은 당초 8월부터 10월까지 노원구 주요 장소에서 계획된 생활예술동아리 버스킹 콘서트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취소되면서 진행되었다.

코로나 19로 인해 활동에 어려움을 겪은 관내 전문예술단체 및 생활예술동아리에 발표의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구민들에게 제공할 목적으로 시행되었다.

2-3. 관련사진 2-2. 관련사진

 

지난 10월~11월 노원문화예술회관 및 상계예술마당에서 촬영을 진행하여 단체당 약 10분 내외의 영상을 제작, 노원문화재단 유튜브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서 생생한 공연의 감동을 주민들에게 전달하였다.

2-4. 관련사진

이번 사업은 노원문화재단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은 관내 예술단체 및 생활예술동아리의 어려움을 분담하고, 지속적으로 지원과 상생을 도모한다는 강한 의지가 반영되었다.

김승국 이사장은 “노원문화재단은 코로나19의 위협이라는 특수한 환경 속에서도 생활예술의 저변 확장 및 활성화를 장려하기 위해 관내 예술단체에 대한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밝혔다.

온라인 공연은 유튜브에서 노원문화재단 검색 및 노원문화재단 홈페이지(www.nowonart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02-2289-3465)

노원뉴스 나우온 ©

http://www.nowon.kr/

Print Friendly


글쓴이는…



댓글 남기기

Back to T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