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당선증 수여(수정)

등록일 2021/03/26 | 글쓴이 노원뉴스 나우온

0

노원문화원, 신임원장에 오치정 교수 당선

- 신임원장 “노원문화원 회원과 노원구민의 고귀한 의견을 경청하고 소통하겠다.”

당선증 수여(수정)노원문화원(원장직무대행 이경숙)은 3월 26일(금) 14시, 노원문화원 다목적공연장에서 2021년도 제1차 임시총회를 개최하고 보궐임원 선거를 통해 오치정 가톨릭관동대학교 교수를 제7대 원장으로 선출하였다. 이날 총회는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됐다.

1부 개식행사는 개회선언, 국민의례, 경과보고, 임원소개, 문화원장 직무대행 인사말 순으로 진행됐고, 2부 본회의에서 제6대 보궐임원승인 안건 상정을 통해 현 노원문화원 이사인 오치정 신임원장을 선출하였다.
제7대 노원문화원장으로 당선된 오치정 교수는 노원문화원선거관리위원회 김성호 위원장으로부터 당선증을 수여받았다.

그동안 오치정 가톨릭관동대학교 교수는 국민체육진흥공단 기획조정실장과 한국체육산업개발 대표이사 역임하였고 대한민국서예대전 초대작가, 대한민국국민예술대전 초대작가, 서울서예대전 초대작가로 활동하는 등 다양한 영역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았다.

회의사진1

오치정 신임원장은 당선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시대, 급변하는 문화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해서 노원문화원의 회원과 노원구민의 고귀한 의견을 경청하고 소통하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52만 노원구민의 삶이 문화로부터 풍요로워질 수 있도록 노원의 문화가치를 높여가겠다.”면서 “노원의 전통문화를 현대적 감각으로 새롭게 발전시켜 나가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당선인 인사말<오치정 당선자 약력>

ㅇ중앙대학교예술대학원 졸업
ㅇ가톨릭관동대학교 교수
ㅇ한국체육산업개발 대표이사 역임
ㅇ국민체육진흥공단 기획조정실장 역임
ㅇ대한민국서예대전 초대작가
ㅇ대한민국국민예술대전 초대작가
ㅇ서울서예대전 초대작가

노원뉴스 나우온 ©

http://www.nowon.kr/

Print Friendly


글쓴이는…



댓글 남기기

Back to T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