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2021/06/07 | 글쓴이 노원뉴스 나우온

“또 다른 눈” 카메라 렌즈로 바라본 세상

- 노원아트갤러리,『최두의 초대전(visible-invisible)』개최

2. (포스터) 최두의 초대전노원문화재단(이사장 김승국)은 카메라 렌즈를 통해 수많은 각도와 조명 사이에서 변화하는 사물의 형상을 모아 메시지를 전하는 <최두의 초대전 : visible-invisible>을 6월 15일(화)부터 24일(목)까지 노원아트갤러리에서 개최한다.

최두의 작가는 프랑스에서 조형미술을 전공한 아티스트로, “또 다른 눈” 카메라 렌즈를 통해 절묘한 타이밍을 포착하여 보이는 것과 보이지 않는 것 나아가 주체와 대상에 관한 질문과 탐색의 시간을 담아낸다. 그리고 그 안에서 작가의 인생 이야기가 펼져진다.

한편 전시 기간 중 어린이 전시 연계 프로그램 <노원 어린이 예술공항>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시행된다. 예술감상에 대한 재미와 만족도를 높이고 창의적 예술교육 활동의 기회를 제공한다. 전시해설사와 함께하는 전시 감상을 시작으로 창작 워크샵, 예술여권을 활용한 스탬프 찍기 등의 콘텐츠로 구성되며, 6월 22일(화), 24일(목) 양일간 오후 3시 20분부터 100분간 진행된다. 해당 프로그램은 본 전시를 포함한 총 3회의 기획초대전 시 진행되며, 5월 31일(월)부터 노원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사전 예약으로 각 회차별 10명씩 선착순 신청할 수 있다.

김승국 이사장은 “이번 전시를 통해 신속함을 추구하며 인생의 단면만을 바라보고 마치 그것이 전부인 것처럼 쉽게 지나쳐버리는 현대 사회 속에서, 잠시나마 주변의 사소한 사물에서 인생을 관조하고 은유하며 느린 삶을 돌아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전했다.

본 전시는 무료 관람이 가능하며, 코로나19 방역수칙 이행을 위해 온라인 사전 예약 신청을 통해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전연령을 대상으로 한 전시해설 프로그램이 전시 기간 중 1일 1~2회(11시, 14시) 진행된다. 관람 및 전시해설 예약 방법은 노원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문의 02-2289-3424

레고

※ 사전 예약 신청

- 전시 관람 : http://naver.me/GMRxTAxW
- 전시 해설 : https://bit.ly/3wJfrQT
- 노원 어린이 예술공항 참여 :
22(화) https://bit.ly/2RMp16y
24(목) https://bit.ly/2RPTYGI

■ 전시 개요

전 시 명 최두의 초대전 : visible-invisible
기 간 6월 15일(화) ~ 24일(목) / ※ 휴관일 없음
시 간 10:00 ~ 17:00
장 소 노원문화예술회관 4층 노원아트갤러리
참여작가 최두의

■ 노원 어린이 예술공항 개요

프로그램 어린이 전시 연계 프로그램 <노원 어린이 예술공항>
일 시 A반 : 6월 22일(화) / B반 : 6월 24일(목)
장 소 노원문화예술회관 4층 노원아트갤러리
참여인원 회차별 선착순 10명

※ 전시 및 프로그램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노원뉴스 나우온 ©

https://www.nowon.kr/www/index.html

Print Friendly


글쓴이는…



댓글 남기기

Back to T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