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

우리금융그룹, 평화종합사회복지관에 "명절선물 35박스 후원"

작성자
노원뉴스 나우온
작성일
2021-09-23 12:31
조회
523

9월 15일(수) 희망친구 기아대책에서 운영하는 평화종합사회복지관(서승학 관장)에서 우리금융그룹 후원으로 진행되는 추석맞이‘우리행복상자’지원사업 전달식이 있었다.

우리행복상자 35박스가 평화종합사회복지관으로 전달되었고 우리행복상자에는 김, 건표고버섯, 김자반볶음, 누릉지, 한과, 떡국떡, 한우곰탕, 무말랭이장아찌, 볶음서리태, 볶음백태, 혼합곡물 등 5만원 상당의 주부식품으로 구성되었다.

이날 전달식에는 박준용 노원금융센터 금융센터장과 변대성 우리은행 상계동지점 지점장이 참석하였다.

박준용 센터장은 ‘추석을 맞이하여 주부식품을 통해 지역 내 저소득 가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음 좋겠다.’고 하였고, 변대성 지점장은‘이번 기회를 통해 앞으로도 지역 내 저소득층을 위해 평화종합사회복지관과 협력 방안을 논의하겠다.’고 하였다. 평화종합사회복지관 서승학 관장은‘코로나19로 인해 이번 추석에 정서적 고립이 예상되는 저소득 가정에 잘 전달하겠으며, 지역사회를 섬기는 일에 큰 힘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화답하였다.

우리행복상자 35박스는 명절 소외감을 느끼는 취약계층 35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평화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사회의 복지증진을 위해 후원 연계를 포함한 복지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후원문의 : 지역조직팀 02-6929-0837

노원뉴스 나우온 © nowonnews.net


https://www.nowon.kr/www/index.html


 


Comments are closed.

Back to T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