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

5월, 노원문화재단이 준비한 공연 선물

작성자
노원뉴스 나우온
작성일
2021-05-18 18:33
조회
257

- 최백호 콘서트 <낭만> & 이순재 정영숙 주연의 연극 <사랑해요, 당신> -

노원문화재단(이사장 김승국)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세대를 아우르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가진 가수 최백호 콘서트<낭만>과 명품배우 이순재와 정영숙 주연의 연극<사랑해요, 당신>을 준비했다.

싱어송라이터 가수 최백호는 독특한 창법으로 정식 데뷔를 후 연이은 히트를 치며 톱 가수에 반열에 올랐다. 그는 △영일만 친구 라는 곡으로 TBC 방송가요대상 남자가수상 수상을 하고, MBC 10대 가수상(△고독), KBS 가요대상 남자가수상을 수상하며 정상에 올랐다. 이후 드라마 <목욕탕집 남자들>에 △낭만에 대하여 라는 곡이 삽입되어 큰 인기를 끌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백호 콘서트<낭만>은 위의 곡들 뿐 아니라 △보고싶은 얼굴, △길 위에서, △부산에 가면,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 등 잃어버린 낭만과 지나간 청춘으로의 회귀를 추억하는 히트곡으로 우리 모두의 가슴에 묵직한 감동과 추억을 담았다.

2017년부터 현재까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연극<사랑해요, 당신>은 치매를 앓고 있는 가정을 소재로 하여 만든 연극이다. 치매를 계기로 이별을 준비하는 과정속에서 지금의 평범한 일상이 얼마나 행복한지 깨닫게 해주는 내용을 담고 있다. 우리 사회에서 일어날 수 있는 실버세대의 문제를 되짚어보며 가족 간에 사랑과 소중함을 되돌아 볼 수 있는 작품이다.

전직 교사로 퇴임한 남편 한상우 역에는 이순재와 치매에 걸린 아내 주윤애 역에는 정영숙이 출연한다. 대한민국 최고 베테랑 배우들의 열연과 깊이 있는 연기를 5월 29일 노원문화예술회관에서 만날 수 있다.

노원문화재단 김승국 이사장은 “매년 오는 가정의 달이지만, 올해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같은 공연과 함께 가족의 의미를 되새겨 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공연 티켓은 인터파크티켓과 노원문화재단 홈페이지(www.nowonarts.kr)에서 예매 가능하며, 방역 지침에 따라 거리두기 좌석제로 운영된다.

 

노원뉴스 나우온 © nowonnews.net


https://www.nowon.kr/www/index.html


 


Comments are closed.

Back to T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