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

[노원문화재단] ‘어린이 오페라 여행’ 10/6 사전예매 시작

작성자
노원뉴스 나우온
작성일
2021-10-06 15:37
조회
718

- 10월 27일 ‘박평준의 해설이 있는 어린이 오페라 여행’

노원문화재단은 ‘가족과 함께 떠나는 클래식 여행’(아래 ‘클래식 여행’) 네 번째 공연 ‘박평준의 해설이 있는 어린이 오페라 여행’을 10월 27일 오후 5시에 노원어린이극장에서 선보인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본 공연의 사전예매는 노원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10월 6일 오전 10시부터 가능하다.

예약 확정은 10월 22일에 문자로 안내할 예정이다.

10월 ‘클래식 여행’은 ▲훔퍼딩크 오페라 <헨젤과 그레텔> 중 ‘오빠 나랑 춤추자(Brother, Come Dance With Me)’, ‘나는 작은 모래 요정(I Am The Little Sandman)’ ▲모차르트 오페라 <마술피리> 중 ‘파파게나와 파파게노(Papagena! Papageno)’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아름다운 멜로디와 통통 튀는 연주로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박평준은 성악가에서 예술 경영자로 성공적인 변신을 한 공연기획자이자 예술감독이다. 현재 티엘아이 아트센터 대표를 맡고 있으며 야외 오페라 <투란도트>의 제작 감독, 나루아트센터 극장장, 마포문화재단 대표, 군포 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 예술감독 등을 역임했다.

10월 ‘클래식 여행’에 이어 11월 24일에 선보일 마지막 공연은 새로운 시각에서 과학과 클래식을 이야기하는 ‘클래식 과학을 만나다. with. 박주용 교수(카이스트)’이다. 수준 높은 공연으로 노원구민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클래식 여행’은 11월까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마다 다채롭게 펼쳐지는 무료 공연으로 관람 연령은 8세 이상이다. 안전한 공연 관람을 위해 매월 초 사전예매로 진행되며,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지침에 따라 한 칸 띄기 지정좌석제를 실시한다.

김승국 이사장은 “이번 ‘클래식 여행’ 공연을 통해 어린이들이 오페라의 매력에 눈을 뜨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노원구민의 문화 향유 증대를 위한 안전하고 품격 높은 공연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노원문화재단 홈페이지(https://www.nowonart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원뉴스 나우온 © nowonnews.net


https://www.nowon.kr/www/index.html


 


Comments are closed.

Back to T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