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

노원구의회, 제262회 임시회 폐회

작성자
노원뉴스 나우온
작성일
2020-09-25 12:42
조회
117

노원구의회(의장 최윤남)는 ‘상계주공5단지 재건축 정비구역 지정 및 정비계획 수립을 위한 구의회 의견제시안’ 심의를 위해 9월 24일 하루 일정으로 원포인트 임시회를 개회했다.

구의회는 23일 도시환경위원회(위원장 김선희)에서 안건심사 후에 24일 본회의에서 ‘상계주공5단지 재건축 정비구역 지정 및 정비계획 수립을 위한 구의회 의견제시안’을 원안대로 의결하였다.

「도시 및 주거환경정비법」 제15조 규정에 따라 정비계획 입안시 입안권자(구청장)는 지방의회의 의견을 청취하도록 되어 있으며, 이후 일정으로는 25일 주민설명회 실시 후 서울시에 정비구역지정을 신청하게 된다.

최윤남 의장은 개회사에서 "우리 노원구는 아파트 3채 중 1채가 30년 이상 된 노후아파트로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정비가 시급한 실정이며, 구민의 삶의 질과 직결된 도시계획 사업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우리 구의회는 적극적으로 집행부와 협력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아울러 ”추석 명절이 다가옴에도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이웃들이 많은데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따뜻한 관심과 사랑으로 이 위기를 극복하자”고 당부했다.

 

노원뉴스 나우온 © nowonnews.net


http://www.nowon.kr/health/health.jsp?mid=613901


 


Comments are closed.

Back to T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