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

[노원구의회] 노원경찰서·노원소방서 방문하며 소통의정활동

작성자
노원뉴스 나우온
작성일
2020-12-02 14:19
조회
193

노원구의회(의장 최윤남)는 11월 17일, 20일 양일간 관내 유관기관인 노원경찰서와 노원소방서를 차례로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주민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유관기관과의 소통과 협력을 강화하고자 마련되었으며, 최윤남 의장을 비롯한 변석주 부의장, 안복동 운영위원장, 차미중 행정재경위원장, 임시오 보건복지위원장, 김선희 도시환경위원장, 서기팔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주연숙 국민의 힘 원내대표 등 의장단이 함께 했다.

먼저, 노원구의회 의장단은 노원경찰서를 찾아 주요현안과 의견을 청취하고 지속적인 소통으로 협력체계를 강화하여 안전한 노원을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이어 20일 노원소방서를 방문하여 주요현안과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구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해 힘쓰고 있는 소방공무원의 노고에 감사인사를 전했다.

최윤남 의장은 “주민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각 기관의 관계자들의 노고에 감사함을 전한다”며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주민들의 일상이 무너지고 경기가 침체되는 등 매우 힘겨운 상황인데, 앞으로도 유관기관과의 소통과 협력을 강화하여 이를 극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노원뉴스 나우온 © nowonnews.net


http://www.nowon.kr/health/health.jsp?mid=613901


 


Comments are closed.

Back to T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