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

[노원문화재단] 2021 노원구 우리동네 오케스트라 단원 모집

작성자
노원뉴스 나우온
작성일
2021-04-01 17:42
조회
306

 

- 한국형 엘 시스테마, 모두가 평등하게 향유하는 문화예술교육

노원문화재단(이사장 김승국)에서 세종 우리동네 프로젝트 – 노원구 우리동네 오케스트라 신규단원을 모집한다.

세종 우리동네 프로젝트는 서울시 어린이 대상으로 운영하는 한국형 ‘엘 시스테마’ 열린 예술교육프로그램이다. 2012년부터 운영되고 있는 노원구 오케스트라는 모든 단원들이 예술적 소양 함양과 더불어 건강한 사회인으로서의 역량을 개발할 수 있도록 예술교육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교육은 4월~12월 매주 수요일 오후 4시부터 6시 노원문화예술회관에서 진행한다.

노원문화재단은 세종 통합 여름캠프 및 연주회 외 파트별 추가 교육, 노원문화재단 기획공연 초청, 자치구 정기 발표회 등 자체적으로 추가 커리큘럼을 운영할 예정이다.

신규단원 서류 접수는 4월 2일(금) 18시까지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모집대상은 노원구 초등학생 4~6학년 총 18명이다. 전체 단원 중 사회취약계층 아동이 50% 이상으로 구성되며, 신규단원 선발 시 해당 계층일 경우 우선 선발로 진행한다. 전 교육과정은 무료이다.

노원문화재단 김승국 이사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도 지역구 아동·청소년들이 문화예술교육을 통하여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다면적 성장을 이루기를 기대한다.”며 “노원구 우리동네 오케스트라 단원 모집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지원서 및 자세한 사항은 노원문화재단 홈페이지(www.nowonarts.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상황에 따라 교육일정이 변경되거나 온/오프라인 교육이 병행될 수 있다.

 

노원뉴스 나우온 © nowonnews.net


http://www.nowon.kr/health/health.jsp?mid=613901


 


Comments are closed.

Back to T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