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

노원어린이극장 여름방학 특별 기획공연 ‘루루섬의 비밀’

작성자
admin
작성일
2021-08-05 11:38
조회
452

- ‘극장에서 즐기는 시원한 여름휴가’

노원어린이극장(노원문화재단 이사장 김승국)이 마련한 여름방학 특별 기획공연<루루섬의 비밀>이 8월 4일부터 8일까지 5일 동안 무대에 오른다.

<루루섬의 비밀>은 한국을 대표하는 인형극장 예술무대 산과 70년 전통의 일본그림자 전문 극단 카카시좌가 공동제작한 인형극이다.

예술무대 산의 독특한 인형과 오브제, 극단 카카시좌의 섬세한 그림자와 영상이 합쳐져 대사 없이도 관객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인다. 동물들과 동굴 모험을 떠난 주인공 하루에게 할아버지가 위험에 처했다는 소식이 전해진다. 현실과 판타지를 넘나드는 모험을 통해 주인공 하루는 어떻게 성장해 갈까?

어린이극장 로비에서는 모험을 떠나는 하루의 이야기만큼이나 어린이들을 즐겁게 하는 이벤트가 풍성하게 마련된다. 공연 한 시간 전부터 공연작품과 관련된 체험 코너가 운영된다. 설치된 인형을 어린이들이 직접 움직여 볼 수 있는 체험과 작품 속 동물 친구들을 만나는 그림자극 체험이 어린이들을 기다린다.

여름방학 특별 기획공연<루루섬의 비밀>이 더 특별한 이유는 코로나로 여름휴가를 떠나지 못하는 상황에서 어린이들이 가족과 안전하게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고, 업무로 바쁜 코로나 선별진료소 근무자와 예방 활동에 종사하는 기관의 자녀들을 특별히 초대하기로 했기 때문이다.

김승국 노원문화재단 이사장은 “코로나로 야외활동이 힘든 어린이들에게 잠시나마 힐링과 위로의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 특히 코로나 예방 활동에 종사하는 기관 종사자들의 자녀들에게 특별한 위안의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티켓 문의 및 공연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노원문화재단 홈페이지(www.nowonarts.kr)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노원뉴스 나우온 © nowonnews.net


https://www.nowon.kr/www/index.html


 


Comments are closed.

Back to T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