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

[뇌성마비복지관] 한가위 맞아 ‘오뚜기와 함께 행복하소’ 행사 개최

작성자
노원뉴스 나우온
작성일
2021-09-15 15:31
조회
483

 

서울시립뇌성마비복지관(관장 류영수, 이하 복지관)은 9월 13일부터 17일까지 2021년 신축년 한가위를 맞아 '오뚜기와 함께 행복하소'를 개최하고 있다.

복지관은 추석 연휴 동안 복지관 이용고객들이 한가위의 의미를 되새기고 지역사회 내의 기관들과 협력하여 더불어 사는 기쁨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오뚜기와 함께 행복하소'는 복지관뿐만 아니라, 복지관 내 위치해 있는 오뚜기뇌성마비인주간보호센터, 장애인공동생활가정 오뚜기하우스, 서울시동북보조기기센터(센터장 양순식)가 함께 하며, 복지관 곳곳에서 마차이나와 함께 하는 사랑의 짜장면 ·탕수육 나눔 봉사, 커피 무료 나눔, 한가위 명절 음식 만들기, 온누리 상품권 전달식, 보름달님에게 소원을 말해봐~!, 이동보조기기 수리·세척 부스 등 11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특히, 마차이나(서울시 도봉구 창동)에서 짜장면과 탕수육 150인분 제공, 청량리종합시장상인회 이상렬 홍보이사가 온누리 상품권 후원, 사랑의열매 강북구 나눔봉사단(단장 김미숙)이 명절 음식 만들기 자원봉사 참여 등 지역사회의 참여가 있어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될 계획이다.

류영수 관장은 "뇌성마비인들이 풍성하고 따뜻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따스한 온정을 베풀어준 마차이나와 청량리종합시장상인회, 사랑의열매 강북구 나눔봉사단원분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며, "뇌성마비인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소통 및 화합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전직원 모두 열심히 준비하는 중이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노원뉴스 나우온 © nowonnews.net


https://www.nowon.kr/www/index.html


 


Comments are closed.

Back to T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