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

[서울노원북부지역자활센터] 2021년 전국 우수자활생산품경진대회 입상

작성자
노원뉴스 나우온
작성일
2021-09-23 12:57
조회
532

서울노원북부지역자활센터 한땀더하기사업단이 2021년 전국 우수자활생산품 경진대회에 직접 생산한 봉제품을 출품하여 은상, 동상을 수상했다.

한국자활복지개발원이 주최하는 우수자활생산품 경진대회는 자활상품 유통 활성화를 위해 전국 지역자활센터와 자활기업이 직접 생산한 식품, 생활용품, 공예품 등을 출품하고 디자인, 가격, 시장성 등을 종합 심사하여 시상하는 사업이다. 2021년 경진대회 수상작은 총 10개 품목인데 이 중 서울노원북부지역자활센터 한땀더하기사업단의 미니토트백이 은상, 복조리스타일 숄더백이 동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이룬 것이다.

은상을 수상한 미니토트백은 전체를 캔버스 원단으로 제작한 실용적이고 트렌디한 가방이며, 동상을 수상한 복조리스타일 숄더백은 여성스러운 디자인을 적용하면서도 쓰임이 많을 수 있도록 보다 가볍게 제작하는 등 상품 곳곳에 고객의 니즈를 고민한 흔적이 드러나있다.

이번 경진대회를 통해 서울노원북부지역자활센터 한땀더하기사업단은 시상금 총 150만원과 유통매장 입점 지원, 공공시장 우선구매 제품 추진 등의 지원을 받게 된다.

한땀더하기사업단 참여자들은 “그동안 고객을 만나기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많은 시장조사를 통해 고객의 니즈를 확인해 신상품 개발에 매진한 결과인 것 같다.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어떤 봉제품이 필요할지 고민하여 더욱 질 좋고 실용적인 봉제품을 생산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노원뉴스 나우온 © nowonnews.net


https://www.nowon.kr/www/index.html


 


Comments are closed.

Back to T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