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

[노인복지관] 어르신들을 위한 ‘송편 나눔’ ‘후원품 전달’

작성자
노원뉴스 나우온
작성일
2021-10-19 17:08
조회
662

두유1


시립노원노인종합복지관(박지은 관장)은 9월 15일 한국전력인재개발원으로 부터 410팩의 송편을 전달받았다.

한국전력 인재개발원은 ”이번 후원(송편)은 지역 내 어르신이 보다 풍성하고 특별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된 것으로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하였으며, 본 복지관(박지은 관장)은 9월 16일부터 9월 17일 동안 추석 명절을 맞아 결식이 우려되는 무료급식 서비스 이용자 총 410명의 어르신들에게 전달하였다.

한국전력 인재개발원은 시립노원노인종합복지관(박지은 관장)과 지속적으로 인연을 이어오고 있으며, 찾아가는 생신잔치, 사랑의 장바구니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복지관은국민건강보험공단 노원지사로부터 지역 내 어르신들을 위한 후원품(두유)도 전달받았다.

후원품(두유)은 9월 16일부터 9월 17일, 이틀 동안 추석을 맞이하여 지역 내 결식이 우려되는 총 67명의 고령어르신에게 풍성한 추석을 보내기 위한 마음을 담아 전달하였다.

 송편2


국민건강보험공단 노원지사는 후원이 이외에도 윤리·인권경영 및 청렴 실천의 이념 아래 ‘건이강이봉사단’을 통해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따듯한 정을 전달하는 것에 앞장서고 있다.

시립노원노인종합복지관(박지은 관장)은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격상함에 따라 봉사나 기부가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한국전력 인재개발원과 국민건강보험공단 노원지사의 따뜻한 후원을 통해 지역 내 어르신을 한 번 더 살피고,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고 감사를 표했다.

 

노원뉴스 나우온 © nowonnews.net


https://www.nowon.kr/www/index.html


 


Comments are closed.

Back to T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