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

[서울시의회] 송재혁 시의원, 친환경 놀이공간 노원골 유아숲 체험원 조성 현장 방문

작성자
노원뉴스 나우온
작성일
2021-11-10 13:19
조회
591

- 지역 국공립어린이집 원장단 및 민간어린이집 원장단과 조성 현장 둘러봐, 안전을 우선한 공간 조성 당부

서울특별시의회 송재혁 의원(더불어민주당, 노원6)은 10월 28일(목) 지역 국공립어린이집 원장단 및 민간어린이집 원장단과 함께 수락산 노원골에 조성되는 유아숲 체험원 조성 현장을 방문하여 공사 진행상황을 점검하였다.

노원골 유아숲 체험원은 노원구 상계동 산 59번지 일대에 조성되는 유아 자연 체험 놀이공간으로 현재 기존의 체육시설을 이설하고 숲 체험시설을 새롭게 조성하는 공사가 진행중이다. 올 12월 공사가 마무리되면 자연산림이 풍부한 지역으로 유아들이 산림에서 관찰하고, 만지고, 느끼며 교감하는 교육 프로그램과 자연 속에서 자유롭게 뛰어노는 놀이 프로그램 등이 운영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지역 어린이집 원장단과 함께 한 송 의원은 조성될 숲 체험 시설 및 공사 현장을 살펴보며 현장관리 및 조성된 유아들이 이용하게 될 체험시설의 안전문제를 점검했다. 특히 유아들이 이용할 시설의 크기 및 배치, 재질의 안정성 등에 관심을 꼼꼼히 살폈다.

송 의원은 현장방문을 마치며 “어린 시절부터 자연을 체험하고 교감할 수 있는 시설이 생활 가까이에 조성되어 반갑다”며 소중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유아시설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전한 시설이다”라며 안전한 공간 조성에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노원뉴스 나우온 © nowonnews.net


https://www.nowon.kr/www/index.html


 


Comments are closed.

Back to Top ↑